2020 수능특강 확통 답지 (수특 확률과통계) 본문

답지

2020 수능특강 확통 답지 (수특 확률과통계)

Ρ 2019. 3. 10. 21:39

지난주에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한다 마음을 먹었었습니다. 하지만 많이 하지 못했었죠. 그 이유는 제가 프로젝트에 투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주 거대한 프로젝트에 입찰을 하는데 있어서 제가 작은 역할을 하게 된것입니다. 하지만 뭐 역할은 미미합니다. 아래에 2020 수능특강 확통 답지가 있습니다.

입찰이 성공하면 저는 해외로 팔려나갈것 같습니다. 오일머니라는 것을 벌어가지고 들어올지도 모르는 노릇입니다. 사실 저는 가고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돈이라는 것은 너무 무시무시합니다. 거기에서 3년만 고생을 하고 오면 10년이 편해집니다. 놀고 먹어도 된다는 것이지요.

2020 수능특강 확통 답지

위에 수특 확률과통계 답지가 있습니다. 확률과 통계는 매우 중요한 과목이지요. 저는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잘 못했쬬. 그래서 졸업을 하고 나서 굉장히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모든것을 공부를 해야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학생여러분들은 저와 같은 우를 범하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