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수능특강 문학 답지 올려요 본문

답지

2020 수능특강 문학 답지 올려요

Ρ 2019. 3. 10. 22:06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문제집을 수능을 대비하여 봅니다. 하지만 그래도 공통적으로 보는 문제집이 있따면 바로 수능특강이 아닐까 싶어요. 수능특강은 EBSi에서 출시한 문제집이지요. 여기서 수능 문제가 어느정도 출제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제가 수능을 준비할때만해도 EBS 비중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 말이지요. 아래에 2020 수능특강 문학 답지가 있습니다.

EBS가 강화가 되는 것은 좋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누구나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고, 심지어는 무료로 문제집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교육의 평균화를 위하여 매우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변별력에 있어서는 문제가 될 수 있을것도 같네요.

2020 수능특강 문학 답지

위에 보면 수능툭강 문학 답지가 있습니다. 물론 이 답지는 EBSi 홈페이지에서도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보시면 알겠지만 압축이 되어 있죠. 압축이 되어 있으면 보기가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이 블로그에 이렇게 올려 놨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