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티벗 어플 보기 본문

인생정보

아침마당 티벗 어플 보기

Ρ 2024. 1. 29. 11:40

'이계진의 아침마당'이라는 이름으로 첫 방송을 시작한 KBS 1TV의 아침 토크쇼는 주부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대한민국 아침 TV 쇼 중 가장 오래된 프로그램입니다. 이 쇼는 평일 아침 8시 25분에 방송됩니다.

 

아침마당은 시청자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ARS 뿐만 아니라 '티벗'이라는 앱을 통한 참여입니다. 본 포스트에서는 이 티벗 앱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티벗 앱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스마트폰 타입에 따라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티벗'이라고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검색으로 찾지 못하는 경우에는, 제공한 두 링크 중에서 본인의 스마트폰에 맞는 링크를 통해 설치하면 됩니다. 아이폰 버전의 앱은 개발된 지 시간이 조금 지나 사용하는 데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티벗에서 개인 인증 수행하기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티벗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없으며, 특히 경품이 걸린 이벤트에는 참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티벗을 설치한 후에는 이용 약관 동의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카카오 계정이 있다면 인증 절차를 더욱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필요한 정보는 위와 같으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 휴대전화 번호까지 기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참여 준비가 모두 마무리된 것입니다.

 

아침마당에 참여하는 방법

티벗 앱에 처음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이 가장 상단에 위치하며, 일반적으로 '아침마당'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쇼가 상단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때 '방송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최근에는 티벗 아침마당 어플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아침마당 티벗 어플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