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화학1 답지 올립니다. 본문

답지

완자 화학1 답지 올립니다.

Ρ 2019. 2. 18. 00:08

화학은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과목이었습니다. 정말로 좋아라한 과목이었지요. 화학선생님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과목이라서 열심히 들었습니다. 물질과 물질이 결합을 하여서 다른 물질로 결합한다는 사실이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아래에 완자 화학1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를 슬슬 꽤나 많이 올린것 같습니다.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이 블로그에 답지를 보러 오곤 합니다. 이렇게 업로드한 답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계속 답지 블로그를 운영을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네이버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완자 화학1 답지

위에 완자 화학1 답지가 있어요. 예전에도 저는 블로그를 운영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블로그를 운영을 하다가 몇달이 지나면 문제가 항상 발생하더라구요. 제 블로그가 더이상 네이버에서 보여지지 않는다는것이지요. 제가 뭘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어요. 네이버가 싫다는데 어떻게 하겠어요.

그래도 망할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