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시너지 수2 답지 다운 본문

답지

마플 시너지 수2 답지 다운

Ρ 2020. 12. 23. 23:44

마플 시너지는 마플에서 만든 유명한 수학 문제집 중 하나입니다. 문제가 굉장히 많은것으로 '악명'이 높은 문제집입니다. 하지만 많은 문제인 만큼 끝까지 문제집을 다 풀면 실력향상은 당연하게 이루어지고, 계산실수도 줄어드는 효과가 있는 문제집입니다.

하지만 마플 시너지는 학원강사들이 그리좋아하지 않는 다고 하네요. 책이 두껍고 무거워서 한손으로 들기 힘들기도 할뿐만아니라 문제 양도 많아서 해야할 일이 많아서라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마플 시너지 수2 답지에 대한 것 입니다.

마플 시너티 수2 답지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마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다운로드 하는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홈페이지가 너무 단촐한 느낌이 듭니다. 홈페이지 주소도 도메인을 별도로 구매한 것이 아니라 cafe24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무료도메인을 이용하고 있네요. 이는 곧 달라지리라 생각이 드네요.

마플 시너지 수2 답지 다운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마플 시너지 수2 답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를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이 답지는 용량이 너무 많습니다. 100MB가 넘지요.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와이파이에서 다운로드를 하길 바랍니다. 마플에서 답지를 그림파일로 만들어서 엄청난 용량이 되어버렸네요. 조심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