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뱅크4 답지 입니다. 본문

답지

리더스뱅크4 답지 입니다.

Ρ 2019. 2. 8. 11:59

리더스 뱅크는 제가 공부를 할때도 사용을 했었던 독해문제집이었습니다. 제가 공부할때는 중학교 문제집이었는데 이제는 고등학생도 사용을 하는것 같더군요. 그리고 제가 공부할떄에 비하여 지문이 많이 바뀐것 같아요. 예전에는 긴지문이 많았고 딱딱했었는데, 이제는 정말 많이 바뀐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수능의 영향때문이겠지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추운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는 집에만 있는것이 진리입니다. 하지만 조금 있다가 저는 나가야 합니다. 그러한 부분이 많이 속상하긴 합니다. 어쩌겠어요. 할일은 해야겠지요. 리더스뱅크 레벨LEVEL 4 답지는 여기 아래에 링크에 있습니다.

리더스뱅크 레벨4 답지

위에 리더스 뱅크 level4 답지가 있습니다. 지금은 레벨 4 답지만 올리지만 나중에 시간이 되면 다른 것을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제가 올린 답지가 잘 쓰였으면 좋겠습니다.